2024년 2월 소망바라기 부서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2024년 2월 소망바라기 부서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15회 작성일 24-02-26 14:14

본문

안녕하세요. 2소망 바라기부서 활동을 소개합니다~!

 

* 설 명절 행사

2024년 첫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28일 설 명절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명절 연휴 동안 규칙적인 일상생활 및 회복 활동을 지속하기 위해 회원, 실무자, 실습생들과 연휴 기간 일정도 함께 계획하고 명절놀이도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가정방문 및 사례관리

회원님들의 회복 환경점검, 개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4년에도 가정방문을 진행하였습니다. 가정방문 시 따듯하게 맞아 주신 회원님들과 가족분들께 감사드리며 회원님들의 회복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는 소망나무가 되겠습니다.

 

* 20241차 운영위원회의

소망나무 기관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자문과 실적 보고를 위하여 제1차 운영위원회를 개최하였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 및 소비자, 보호자분들 등 많은 위원님들의 참석으로 소망나무 운영에 많은 도움을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복합운동 동아리 활동

- 헬스일지 시상

지난 달 말씀 드린 대로 올해 복합운동 동아리의 리더는 각 동아리별로 임명하였고 러닝크루, 근력운동, 구기종목 동아리 활동으로 진행 되었으며 혈압측정 및 신체 계측도 꾸준히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회원님들의 건강한 신체건강 증진을 위해 매일 헬스일지를 작성하고 있는데요, 이달의 헬스일지 우수회원님들을 부서별로 선출하여 시상하는 시간을 갖었습니다. 다른 회원님들에게도 신체건강 증진을 위한 꿀팁 대방출과 헬스일지 작성 방법을 안내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봄이 성큼 온 듯한 날씨 속에서도 회복을 위해 활동하시는 소망나무 회원님들 모두 파이팅입니다.

다음 달에도 소망나무의 활동 소식 기대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