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WayMaker 부서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9월 WayMaker 부서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14회 작성일 23-09-27 18:34

본문

7bda2d538e2bca23da474d734d3659b5_1695807511_0165.PNG 

안녕하세요. 9 WAY MAKER 부서 활동을 소개합니다~!

 

지역연계: 요리프로그램

지역연계프로그램으로 요리교실 다녀왔습니다~ ‘올방개 도토리묵 비빔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회원님들께서 건강한 음식이라며 만족해하였습니다.^^

 

내부취업 프로그램: 요거트 데이

96일은 요거트데이가 진행되었습니다. 회원님들께서 포장부터 배달까지 직접 하셨답니다.

 

사회기술 프로그램(어울림두뇌발전소, 인권토론)

- 황금두뇌 발전소: 국립정신건강센터의 사회기술훈련이 이번 달로 마무리되었습니다.

그동안 조문예절, 말실수 대처법, 잘못 연결된 전화 받는 법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사회기술에 대해 배웠습니다.

회원분들께서는 유익하고 재미있던 시간이었으며 마지막이라 무척 아쉽다고 소감 전했습니다.

- 인권 토론: ‘소망나무 인권의 현주소와 올바른 방향성 토론이라는 주제로 인권토론 진행하였습니다. 3명의 회원과 2명의 실무자가 발제자로 나와주셔서 인권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인권이란 모두가 마땅히 누려야 하는 것이며, 그러기 위해 타인이 불편한 행동은 하지 않고, 서로를 존중하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신체프로그램: 서울숲 나들이

부쩍 선선해진 날씨에 서울숲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사진만 봐도 회원님들께서 얼마나 행복하셨는지 보이지요?^^

만보 걷기, 재미있는 사진 찍기 등 미션을 수행하며 서울숲 이곳저곳을 구경하였답니다~ 좋아진 날씨에 회원님들께서도 행복하다는 소감 있었습니다

 

여가활용프로그램: 추석 행사

회원님들께서 기획부터 행사 진행까지 직접한 추석행사~! 게임도 즐겁게 하고, 선물도 받고! 즐거운 하루가 되었습니다.

 

시원해진 만큼 부쩍 활동이 많아진 소망나무입니다~

다가오는 9월의 활동도 기대해 주세요 ƪ)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