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복의 꽃 9월 부서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회복의 꽃 9월 부서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19회 작성일 23-09-27 17:27

본문

안녕하세요. 회복의 꽃 9월 부서 활동 소식 전하겠습니다.


●대사증후군 및 회복일지 시상식

소망나무에서는 회원님의 전인적 회복을 위해 전인적 회복일지와 대사증후군 다이어리를 작성 및 우수회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주는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1등 하신 우리 모범생 회원님!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이외에도 모든 회원과 매주 대사증후군 다이어리 작성하는 시간 마련하여 식습관 및 신체 건강증진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천성교회 후원-두유

천성교회에서 회원님들의 회복을 응원하기 위해 후원 물품인 두유를 가지고 방문하였습니다. 천성교회는 매년 소망나무를 방문하여 후원 물품을 전달해주시고 회원님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원님들 또한 이번 천성교회 방문을 진심으로 환대하고 후원에 감사함을 표현하셨습니다. 다시 한번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신체프로그램-소재섭탁구장, 실내운동

신체프로그램으로 흥미를 가질 수 있는 실내운동과 함께 중곡동 소재 소재섭 탁구장을 연계하여 탁구활동 진행 중에 있습니다. 활동을 통해 회원님들 탁구 실력과 집중력이 많이 향상되고 신체 활동량도 많이 늘었다고 표현하며 높은 만족감 보이셨습니다.


●신체프로그램- 서울숲 외부 활동

이번 달에는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외부 활동(서울숲)을 다녀왔습니다. 

자연 친화적 활동을 통해 정서적 환기와 신체 활동량 증가, 스트레스 해소를 통해 회복에 대한 동기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로 회원님들 또한 외부 활동을 통해 즐거운 기분으로 신체활동을 할 수 있어 좋았다며 높은 만족감 보이셨습니다.


●추석 명절 행사

이번 달은 우리 나라의 대표 명절인 추석이 있죠.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회원님들이 직접 행사를 준비하고 같이 진행하였어요. 

함께여서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회원님들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봐요~!


●일상생활 프로그램-대청소

정신건강프로그램 중 일상생활영역에서는 매월 1번씩 진행되는 대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일상생활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청소기술을 함께 사용하는 공간인 소망나무에서 수행해보고 개인의 위생관리 상황을 함께 점검하고 미흡한 부분을 재수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회원님들의 일상생활기술 향상을 통해 독립생활 기능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원 중에 있습니다.

 

10월에도 회복의 꽃 회원님의 활동 소식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