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6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108회 작성일 22-06-30 21:19

본문

안녕하세요

6월 회복 무지개 부서 활동입니다.

 

최근 길고 긴 장마가 시작된 것을 보니 여름이 다가왔나봅니다.

저희 소망나무는 계절과 상관없이 회원님들과 항상 함께 하고 있답니다.^^

먼저, 지역사회전환시설인 누리봄의 원장님께서 소망나무 회원님들을 위해 인권교육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원장님의 인권 침해 관련 실제 경험담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 흥미로우면서도 실용성 있는 교육을 진행해주셔서 회원님들이 즐겁게 교육에 참여하셨습니다. 

또한 상반기 활동에 대한 회복 수기를 나누고 어떤 성과가 있었는지 평가하는 워크샵 발표가 있었는데요~!

회원님들께서 장기자랑도 준비하시고, 감동적인 회복 수기도 들려주셔서 뜻깊은 시간을 보낸 것 같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벌써 다음 워크샵이 기대된다며 이런 저런 아이디어를 내주고 계시답니다.^^


다음으로는  서울시정신건강통합센터와 연계하여 방송댄스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싸이-That That' 이라는 신곡에 맞춰 안무를 춰보는 것을 목표로 열심히!!! 배우고 있답니다. ^^ 회원님들의 색다른 모습이 너무도 많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배우고 있어요.


이어서 부서Day-여가활용 시간에 회원님들과 실내에서 더블민턴 경기를 진행하였습니다. 회원님들의 승부욕과 적극성을 엿볼 수 있는 날이었죠..!

스매싱이 어찌나 재빠르고 날카롭던지..! 지켜보던 저는 너무 놀라고 말았습니다.. 하하하하하


마지막으로 천성교회의 목사님 및 관계자분들께서 방문해주셔서 후원품을 전달해주시고 또한 영성프로그램을 진행해주셨습니다.

꽃의 종류가 다양하고 각자의 향기가 다른 것처럼 사람 또한 마찬가지로 각자의 개성이 담긴 향기가 있다고 말씀해주시며 낭만적이면서도 마음에 와닿는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회원님들도 너무 좋아하셨어요!!! 천성교회 관계자분들 항상 아낌없이 후원해주시고 소망나무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6월에도 많은 활동이 있었고, 회원님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셔서 보람찬 한 달을 보낸 것 같아요!!

소망나무 모든 회원분들 화이팅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