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3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879회 작성일 22-03-30 17:20

본문

e7996d72d2919823105946fb5ec04ad3_1648628464_5547.JPG


안녕하세요


3월 회복 무지개 부서 활동입니다.



회복 무지개에서는 영적건강활동으로 사랑, 용서 등의 주제로 서로 경험을 공유하며 삶의 목적과 의미를 찾아가는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일파티를 통해 3월에 생일이 있는 회원님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부서대표가 직접 선물을 준비하고 마음이 담긴 롤링페이퍼를 드리며 즐거운 생일축하를 하였습니다. 환하게 웃으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소망나무는 하루동안 있었던 일과 속에서 자신이 경험한 것들을 서로 나누며 기록해나가는 시간이 있습니다. 회복 무지개 부서에서는 이 시간을 통해 나 자신만의 기록만이 아니라 동료들의 경험도 같이 나누면서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격려도 해주는 시간을 매일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3월부터 회원님들께 제공하는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는 구강 보건 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중곡 보건지소의 지원을 받아 회원님들께 불소 용액과 칫솔, 치실을 제공하였고 꼭 알아야 할 상식들과 칫솔질 방법, 틀니 관리 방법 등 치아 관리에 필요한 내용들을 전달하였습니다. 


회복 무지개는 매달 회원님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매달 웰니스 웰빙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샐러드 도시락을 만들면서 자주 챙겨먹지 않는 채소들의 영양분을 얻고 채소로 샐러드를 만드는 활동을 통해 정서적 안정과 기능적 활동들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망나무 임차료지정후원금 모금을 위한 요거트데이 후원 행사가 있었습니다.

직접 홍보를 하며 소망나무와 행사를 알리고 소망나무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회복 무지개 부서는 3월을 알차게 보냈습니다!


다가오는 4월도 기대하며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달이 되길 소망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